티스토리 뷰

주식

피에이치씨 주가 및 전망 분석

파이어족플래너 2021. 8. 7. 01:00
반응형

 

피에이치씨 주가 및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피에이치씨 주가 및 전망

 

 

 

 

피에이치씨

 

 

  • 피에이치씨는 4대 영역에 걸친 전문 기술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는 코스닥 상장 기업입니다.
    신약 제조 및 바이오 메디컬, 유통 비즈의 4대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피에이치씨 4차 산업혁명(Industry 4.0) 시대의 도래에 발맞춰 회사의 4대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각광 받고 있는 신성장동력 산업의 주요 사업을 개진하고 있는 기술과 서비스 공급 전문 기업입니다.
  • 동사를 제외하고 3개의 계열회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동사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 Molecular Martrix Inc. 와의 계약을 통해 뼈이식대체재 아시아 시장 독점 판권 및 국내 독점 생산권 등을 확보하고 국내 총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신약및 바이오 메컬 관련 분야에 대한 R&D 및 판매와 유통을 겸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에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진단키트 및 진단기기에 대한 사업분야에서 괄목한 성과를 이루어내어, 관심을 높게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피에이치씨 주가

 

 

  •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사업분야가 바이오산업이라는 고부가가치와 미래 없어서는 안될 아주 훌륭한 분야이기 때문에 투자가치가 크며, 신약 및 바이오 개발을 통해, 코로나19 진단키트나 관련 기기 등을 판매하는 사업까지 확장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미래 전망이 좋은 상황입니다.
  • 흑자전환과 함께 코로나19 이슈로 인한 호재들이 작용하고 있는 가운데 주가 또한 크게 상승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업재무상황으로 봐서는 분명 괄목할만큼 개선되고 성장하고 있지만, 주가가 너무 급하게 오르고 있기 때문에 조정이 올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만큼 시간을 가지고, 분할매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피에이치씨 전망

 

 

 

2020년 흑자전환에 성공하면서, 코로나19 검채채취키트로 인한 이슈로 상승중에 있습니다. 매출액이 상승하고 있는 만큼 추가적인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중기적으로 상승에 요인이 있어보입니다.

다만, 최근 한달이내에 주가가 2배로 급등한 만큼 투자의 주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피에이치씨 주가 및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